수원하우징_수원신축빌라 및 경기남부권 신축빌라분양정보

회사소개

고객만족 / 고객사랑

 

수원하우징은

타운형신축빌라 및 단지형신축빌라 분양대행전문회사로 클라이언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고객님의 선택이 최선이 될 수 있도록 함께하고 있습니다. 


저희 수원하우징은 건축주와의 정기적인 미팅와 현장답사를 통하여 공간구조, 인테리어, 지역적위치 등 다양한 제반사항들을 고려하여 가성비 최고의 물건들만을 추려서 안내해드리고 있을 뿐 아니라 건축주와의 직거래를 통하여 중개료가 전혀 발생하지 않고 있습니다.

 

직원들 모두가 전문화된 인력으로 구성되어있으며,  내 부모와 내 형제자매들의 집을 마련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주택에 관한 모든 사항들을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체크해드리고 있습니다.


저희 수원하우징은 정확한 물건분석을 통하여 내집마련을 고민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최상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경기 서남부권 일대의 신축현장들을 모두 직접 답사를 하여 수많은 고객님들에게 인정과 신임을 얻고 있는 회사입니다.


또한 저희 수원하우징과 함께하시면 현장답사 뿐 아니라 융자상담, 계약진행, 법무상담, 세무상담, 명의이전 및 입주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원스톱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  

"저렴한 가격에 최상의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다음 주인공은 고객님이십니다."

 

고객님 모두가 불안한 전세, 아까운 월세를 탈출하는 그날까지 저희 수원하우징 임직원 모두는 언제까지나 노력하겠습니다.



 

프리미엄(수원)

프리미엄(수원)

프리미엄(수원외)

프리미엄(수원외)
  • 게시물이 없습니다.
  • 게시물이 없습니다.





접속자

접속자
오늘 890
어제 596
최대 6,812
전체 597,481